본문 바로가기
정보

유튜브 재생안됨, 오류 해결하기

by 뚱땡쓰 2017. 8. 27.

간단한 유튜브의 재생안됨의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안내



여느 프로그램이나 웹 페이지처럼 유튜브도 흔하지는 않지만 사용을 하다 보면 문제가 생기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땐 당연히 이럴 땐, 당장에는 짜증이 날 수도 있겠지만, 방치할 수는 없는 노릇이니 문제를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고 PC에 적용하는 것이 좋겠죠?



그럼 원활한 재생이 안되는 상황에서는 어떤 해결책이 필요한고 하니, 참고하실 수 있는 내용들을 아래 적어봤어요. 완벽하게 유튜브의 문제를 잡는 방법이라 할 수는 없겠지만, 상당히 확률이 높은 방식이기 때문에 읽어보신다면 십중팔구 유튜브 재생안됨, 오류 해결하기를 성공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시작을 해볼게요!



▼ 우선 익스플로러가 최신 버전이 맞는지 확인해주세요. 브라우저 우측 상단의 톱니바퀴를 누르고 정보를 클릭하면 됩니다. 만약 최신 버전이 아니라면, 자동으로 업데이트가 될 거예요.



▼ 최신 버전으로 맞춘 뒤에는 인터넷 옵션을 클릭합니다.



▼ 추가 화면에서는 검색 기록 그룹에 있는 삭제를 누르고, 새로운 화면의 모든 항목을 체크한 뒤 삭제를 해주세요.



▼ 이어서 고급 탭으로 이동한 뒤 [원래대로] 버튼을 눌러주세요. 지금까지의 작업이 완료가 되었다면, 이제 문제가 해결이 될 것입니다.



▼ 혹시 아직까지 문제가 이어진다면, 크롬을 써보세요. 검색하면 브라우저를 바로 받을 수 있습니다.



▼ 아직까지 오류가 이어지는 상황이거나, 모바일 기기에서 발생하는 문제를 잡고 싶은 분들이라면 공식 안내 페이지의 내용들을 열람해보시기 바랍니다.



안내 페이지의 내용까지 모두 적용을 했다면, 아마도 재생이 안되는 일은 없을 것 같군요. 부족한 글이었지만 조금은 보탬이 될 수 있었길 바라며 저는 여기서 물러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