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389

thumbnail5 스팀 문상결제 컬쳐랜드 충전하기 간단히 스팀에서 문상결제와 컬쳐랜드로 충전하는 방법 안내 가장 큰 덩치(?)를 자랑하는 게임 플랫폼 서비스가 아닐까 하는데, 문화상품권을 등록해서 사용하는 기능도 지원을 해주고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가 있다고 해도 등록하는 방법을 모른다면, 무용지물이겠죠? 그래서 스팀 문상결제와 관련된 내용을 한 번 적어보려고 해요. 장바구니에 담긴 항목을 바로 계산할 수 있고, 아니면 스팀 충전을 한 뒤에 사용을 할 수도 있는데, 저는 지갑을 채우는 방식을 홈페이지 기준으로 얘기를 해볼게요. 사실 홈페이지라 해도 프로그램과 방법은 동일하니, 하단의 글을 읽어보신다면, 무난하게 스팀 컬쳐랜드 등록과 사용을 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럼 시작해볼게요! ▼ 일단 브라우저를 열고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세요. 그리고 로그인.. 2018. 7. 2.
thumbnail5 네이버 툴바 실행 다운로드 설치하기 안전하게 네이버에서 툴바를 실행하고 다운로드와 설치하는 방법 브라우저에 기능을 추가해주는 도구인데, 개인적으로는 브라우저 반응을 느리게 만드는 것 같아서 선호하는 편은 아니지만, 자주 사용하는 기능이 있을 땐 확실히 작업 효율을 높여주는 것 같아요. 그래서 지금도 네이버 툴바 실행과 관련된 정보를 찾는 분들의 발걸음이 꾸준한 것이겠죠? 그럼 툴바 설치는 어떻게 하면 되는고 하니, 그냥 공식 홈페이지를 찾아가서 파일을 받고, 일반적은 응용 프로그램처럼 준비하면 됩니다. 물론 네이버 툴바 다운로드 위치는 아래 엮었으니, 읽어보시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도구 모음이 보이지 않을 때, 네이버 툴바 실행을 하는 방법도 함께 정리했으니, 여러모로 도움이 될 것입니다! ▼ 준비할 때 필요한 파일은 아래쪽에 적어둔 .. 2018. 7. 1.
thumbnail5 윈도우7 usb 설치 부팅디스크 만들기 간단한 윈도우7에서 usb의 설치와 부팅디스크를 만드는 방법 안내 드라이브를 완전히 포맷하고, 운영체제만 새롭게 준비를 하고 싶다면, 제목에 적어둔 장치를 만드는 것이 우선입니다. 고로 운영체제의 이미지 파일과 Rufus를 구한 뒤, 몇 가지 버튼을 누르며 작업을 해주어야 본격적인 윈도우7 usb 설치 작업을 시작할 수 있어요. 제가 한 번에 usb 윈도우7 설치까지 얘기하는 것은 아무래도 어려움이 있을 것 같아요. 그래서 이번에는 Rufus를 쓰는 방법만 중점적으로 글을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준비 과정은 기회가 되면 따로 엮어보도록 할게요. 좌우간, PC에서 usb 부팅디스크를 생성하는 방법이 필요했다면, 아래쪽의 글을 읽고 적용해보시기 바라요! ▼ 일단 이미지 파일부터 구해야 하는데, 혹시 .. 2018. 6. 30.
thumbnail5 pc 최적화 프로그램 컴퓨터 가이드 살펴보기 깔끔하게 pc를 최적화하는 프로그램과 컴퓨터의 가이드를 살펴보는 정보 스펙이 동일하다고 해도 관리 수준에 따라서 체감 성능은 천차만별 차이날 수 있습니다. 찌꺼기 데이터와 반응 속도를 느리게 만드는 설정값이 쌓이기 때문이죠. 고로 장치 컨디션을 최상으로 유지하려면, 수시로 pc 최적화 프로그램을 사용해서 청소를 해주는 것이 좋아요. 기왕이면 성능이 뛰어난 툴을 써서 컴퓨터 최적화를 해주는 것이 좋겠죠? 그래서 직접 여러 종류의 툴을 써보면서 가장 만족스러운 결과를 보여주었던 툴을 아래 엮었습니다. 혹시 pc 최적화 가이드가 필요했다면 읽어보시면 될 것 같아요. 완벽한 정보라 할 수는 없겠지만, 그래도 pc 최적화 프로그램 선택에는 분명 보탬이 될 것입니다! ▼ Wise와 Glary를 쓰면 됩니다. 각각의.. 2018. 6. 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