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이미지 뷰어 프로그램 써보세요!

by 뚱땡쓰 2015. 9. 27.


예전에는 유일하다 싶을 정도로 한 분야에서 하나의 소프트웨어가 압도적인 점유율을 보여주었는데 요즘에는 이미지를 볼 수 있도록 해주는 소프트웨어만 하더라도 상당히 종류가 많고 각각의 특징이 있어서 선택을 하는데 여러모로 어려움이 따르게 되죠? 그래서 제가 사용하는 것을 위주로 이번에 이미지 뷰어 프로그램에 대한 소개를 한 번 해보려 하는데 혹시 어떤 뷰어를 사용해야 하는지 몰라서 방황하고 있었던 분들이라면 이번에 엮은 글을 한 번 읽어봐주시기 바랍니다!



쓸데없는 얘기들은 생략하고 깔끔히 결론만 언급을 하자면 저는 꿀뷰를 사용하실 것을 권장합니다. 왜냐하면 속도가 빠르기 때문이죠. 그리고 압축된 형태의 파일도 굳이 압축을 해제하지 않아도 바로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고 여러 장을 겹쳐서 볼 수 있는 기능도 지원한다는 장점이 있는데 이런 기능들을 따져봤을 때 만화를 자주 보는 분들이라면 정말 사용하기에 좋은 뷰어가 아닐까 합니다.



참고로 꿀뷰는 'bandisoft.co.kr/honeyview'를 통해서 받을 수 있으며 혹시 컴퓨터에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는 것이 싫은 분들이라면 방문해서 하단의 포터블 버전을 선택해서 받으시기 바랍니다.



제가 공유할 수도 있었지만 소프트웨어의 공유는 자칫 문제가 될 수도 있고 올려두어도 악성코드와 바이러스를 걱정하는 분들이 많아셔서 자제를 했습니다.



좌우간 어떤 뷰어를 선택할 것인지는 분명 각자의 몫이라 생각을 하지만 어쨌든 다양한 종류를 활용하면 보다 기호에 잘 맞는 것을 선택할 수 있으니 제가 언급한 뷰어 프로그램도 꼭 사용을 해보실 것을 바라며 저는 물러나겠습니다!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글 워드 변환 해보세요!  (0) 2015.10.01
mbc 실시간tv보기 활용하기  (0) 2015.09.29
영상 자르기 직접하기  (0) 2015.09.25
명령 프롬프트 명령어 써봅니다!  (0) 2015.09.22
레쿠바 스마트폰 연동하기  (0) 2015.09.2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