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포토샵 cs6 설치 무료 체험하기

by 뚱땡쓰 2018. 3. 11.

안전하게 포토샵의 cs6을 설치하고 무료로 체험하는 과정 안내



이미지 편집을 도와주는 프로그램의 종류는 다양하지만, 가장 전문적으로 느껴지는 툴은 역시 제목에 적어둔 어도비의 제품이라 할 수 있죠? 그래서 지금도 툴을 받으려는 분들이 많은데, 최신 버전이 아니라 포토샵 cs6 설치를 하고 싶다면, 세부 안내 페이지를 찾아가면 됩니다.



세부 페이지로 연결되는 주소는 아래쪽에 정리를 해두었으니, 포토샵 설치를 하고 싶을 때 읽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다만 포토샵 cs6 무료설치를 할 수는 있지만, 시험 버전이기 때문에 사용 기간에 제한이 있으며, 기간이 만료되면 정식으로 라이선스를 장만해야 합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포토샵 cs6 설치를 알아보도록 할게요!



▼ 페이지 주소는 아래 적어뒀어요. 조금 복잡하지만 안전한 루트이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주소를 복사하면 출처가 남는데, 그 부분을 지우고 엔터를 눌러주세요.


helpx.adobe.com/kr/x-productkb/policy-pricing/cs6-product-downloads.html



▼ 페이지 내용이 로딩되면, 휠을 굴리며 아래쪽으로 이동해주세요. 그리고 프로그램 목록에서 Photoshop을 찾아서 클릭하면 됩니다.



▼ 항목을 클릭하면 새로운 내용이 로딩되는데, 언어와 운영체제를 고려해서 준비되어 있는 파일을 받아주세요.



▼ 파일을 받은 뒤에는 회색 아이콘을 실행해서 압축을 풀어주면 됩니다. 혹시 문제가 생긴다면, 7z를 바로 풀어줘도 괜찮아요.



▼ 압축 해제가 끝나면 Set-up을 열어서 툴을 준비하면 됩니다. 문제가 발견되었다는 대화 상자에서는 무시를 해주면 아무런 문제가 생기지 않을 거예요.



▼ 여담으로 어둠의 루트를 통해서 기간을 무한정 늘려줄 수도 있는데, 권장하고 싶지는 않지만, 정보가 필요하다면 구글에서 검색해보시기 바랍니다.



주소 하나를 적어둔 것이 전부인 글이었지만, 참고 수준은 될 수 있었길 바라며 저는 이쯤에서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