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동영상 촬영 프로그램 받으세요!

by 뚱땡쓰 2015. 10. 23.


예전에는 그리 인기 있는 종류의 소프트웨어가 아니었던 것 같은데 어느 순간부터 개인 방송을 하는 분들이 늘어나기 시작하더니 모니터에서 재생되고 있는 동영상을 파일로 따로 기록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를 찾는 분들도 많아지게 된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런 수요를 감당하려 많은 동영상 촬영 프로그램이 생겨나게 되었는데 저마다 특징이 있어서 선택에 어려움이 있죠? 그래서 제가 빠른 선택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이번에 한 종류를 추천해보려 합니다!



바로 결론을 얘기하자면 저는 오캠의 사용을 권장합니다. 오캠은 아무런 제한 없이 누구나 쓸 수 있는 프리웨어에 속하고 촬영한 파일의 품질이 뛰어난 데다가 별도로 게임 녹화를 위한 메뉴도 준비되어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참고로 오캠은 'ohsoft.net'을 찾아가면 다운로드를 할 수가 있으며 설치한 뒤에 'F2'를 누르면 촬영을 할 수가 있습니다.



제가 이곳에서 오캠을 뿌리면 들러주신 분들이 보다 간단한 절차를 통해서 촬영을 할 수가 있겠지만 이상하게 제가 소프트웨어를 공유하면 바이러스나 악성코드가 심어진 파일로 오해를 하시는 분들이 있고 아무리 프리웨어라 해도 개인이 배포하는 것은 문제가 될지도 모르니 자제를 했습니다. 그러니 과정이 복잡해진 것은 이해를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오캠을 쓸 것인지 말 것인지에 대한 선택은 어디까지나 개인의 몫이라 생각을 합니다. 제 얘기가 무조건 정답이라 할 수도 없죠.



하지만 기호에 맞는 것을 찾으려면 어차피 다양한 것을 써봐야 하니 제가 소개한 촬영 프로그램도 기회가 있을 때 꼭 체험해보시길 바라며 저는 이쯤에서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raw 파일 뷰어 핵심 정보  (0) 2015.10.27
블루스크린 뷰어 사용정보  (0) 2015.10.25
ie10 다운로드 실행하기  (0) 2015.10.21
윈도우 무비메이커 다운로드 써봅니다!  (0) 2015.10.19
알약 설치 방법정리  (0) 2015.10.1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