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로지텍 g1 마우스웨어 - 셋포인트 6.22

by 뚱땡쓰 2016. 9. 19.


보통은 제조사에서 전용 설정 도구를 배포하지 않기 때문에 딱히 신경을 쓸 필요가 없지만 제목에 있는 제조사의 제품을 쓴다면 전용 도구를 배포하고 있으니 한 번쯤 관심을 가져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합니다. 해당 툴을 활용하면 각종 사용자 설정을 기호에 맞게 세팅하는 것이 가능하죠. 물론 기능을 써보고 싶다면 일단은 다운로드를 하는 것이 우선인데 아래 최신 버전의 로지텍 g1 마우스웨어와 예전 버전을 구하는 절차를 적어두었으니 필요할 때 읽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가장 최근에 나온 셋포인트를 받고 싶다면 공식 루트인 [support.logitech.com/ko_kr/software/setpoint]를 브라우저에 입력하고 엔터를 누르면 됩니다. 페이가 로딩이 되면 왼쪽에 운영체제의 버전을 선택하는 항목이 있으며 PC 환경을 고려해서 선택을 한 뒤 우측의 다운로드를 누르면 됩니다. 그럼 모듈을 준비하거나 귀찮은 추가 과정 없이 바로 파일이 받아질 것입니다.



setpoint_smart.zip


혹시 6.22를 쓰고 싶다면 아쉽지만 정식 경로에선 배포가 안되니 개인이 공유하는 로지텍 g1 마우스웨어를 받아야 하며 직접 공수한 검증해둔 파일을 상단에 올려두었으니 받으시면 됩니다. 다만 제가 올린 파일이 저에겐 문제가 없었지만 모든 PC에서 안전하다고 할 수는 없습니다. 그러니 위에 업로드를 해둔 마우스웨어를 받았다면 실행에 앞서 백신으로 검사할 것을 권장합니다.



좌우간 6.22이나 최신 파일을 구했다면 설치를 해줄 순서인데 사실 저는 g1을 쓰는 유저가 아닙니다. 그래서 이번 글을 쓰며 처음으로 로지텍 g1 마우스웨어를 깔아봤는데 복잡한 체크 항목이 없어서 그냥 [다음]을 눌러주기만 하면 되더군요. 고로 일반적인 툴과 사용 준비를 하는 것이 비슷하니 제가 자세한 정보를 언급하지 않아도 충분히 실행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기왕이면 기능을 다루는 절차도 알려드리면 좋을 텐데 장치가 없어서 시도해볼 수 없었고 자세한 활용 팁도 알려드리기 어려울 것 같군요. 그래서 로지텍 g1 마우스웨어에 관한 글은 이쯤에서 갈무리를 해야 할 것 같습니다. 비록 주소를 하나 적어둔 것에 불과했지만 그래도 보탬이 될 수 있었길 바라며 저는 물러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