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그리드 스위치 프로그램 제거하기

by 뚱땡쓰 2017. 9. 6.

무난한 그리드의 스위치에서 프로그램으로 제거하는 것보다 좋은 선택



기술의 정의를 살펴보면 하나의 콘텐츠를 여러 PC에 분산하면서 데이터 전송을 빠르고 원활하게 하는 것이라 하는데, 막상 사용자 입장에서는 PC 리소스나 차지하게 되는 귀찮은 부분이죠? 그래서 삭제를 도와주는 그리드 스위치를 찾는 분들의 발걸음이 꾸준하게 이어지는 것이라 생각해요.



그런데 해당 툴은 공식 페이지를 방문해보시면 아시겠지만, 몇 년 동안 업데이트가 안되고 있습니다. 고로 새로운 DB가 추가되지 않은 상태이기 때문에 그리드 제거 효과가 부족할 수 있어요. 그래서 저는 다른 그리드 프로그램을 활용해볼 것을 권장하는데, 혹시 최근까지 업데이트가 되고 있는 그리드 스위치의 차선책을 원하고 있었다면, 하단에 참고하실 수 있는 내용들을 적었으니, 읽어보시면 될 것 같아요.



hackerm.blog.me


▼ 제가 안내하고 싶은 툴의 공식 페이지는 위에 적어두었습니다. 페이지에는 다양한 버전이 있는데, 가장 최근에 나온 버전을 선택하면 되겠죠?



▼ 세부 페이지에서는 하단을 살펴보세요. 그럼 파일을 받은 부분이 보일 것입니다. 물론 클릭해서 PC 저장을 해주면 됩니다.



▼ 압축을 풀어주는 방법은 간단하니, 설명하지 않아도 되겠죠? 해제 암호는 파일을 받았던 페이지에 정리되어 있어요.



▼ 압축을 풀고 실행을 해보면, 대화 상자부터 열리는데, 내용을 읽지 않아도 괜찮아요. 그냥 [예] 버튼을 눌러주세요.



▼ 메인 화면이 나오면 왼쪽 아래에 있는 검사 시작을 눌러주세요. 그리고 결과가 나올 때까지 기다립니다.



▼ 검사가 끝나면 하단의 삭제와 서비스 삭제를 클릭하면 됩니다. 저는 딱히 검색되는 항목이 없군요.



간단한 팁이었고, 원하시고 있었던 그리드 스위치에 대한 정보도 아니었지만, 보탬은 될 수 있었길 바라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