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구글 크롬 설치파일 받으세요!

by 뚱땡쓰 2015. 8. 11.

저는 주로 웹서핑을 하기 때문에 호환성에 있어서는 크게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래서 자연스레 관심사는 얼마나 빠르게 즐길 수 있느냐가 되었는데 이런 관심이 속도로 유명한 크롬으로 이어져서 브라우저를 변경한 뒤 몇 년 째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죠. 저는 처음 사용할 때부터 그리 문제가 없었는데 알고보니 의외로 컴퓨터에 원활하게 깔리지가 않아서 구글 크롬 설치파일을 필요로 하시는 분들이 많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혹시 크롬 설치파일을 필요로 하고 있다면 제가 구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은 'google.com/chrome'으로 접속을 합니다. 그럼 중간에 바로 다운로드를 할 수 있는 버튼이 보이는데 이 부분을 선택하지 말고 상단의 브라우저 메뉴에 마우스 커서를 올린 뒤 '개인 컴퓨터용'을 클릭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가운데 보이는 버튼을 클릭하면 온라인이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깔 수 있는 크롬을 구할 수가 있습니다. 어려운 부분은 없죠?



기왕이면 제가 직접 공유를 하는 것이 더 좋은 방법일 수도 있지만 무작정 공유를 해버리면 문제의 소지가 될 수도 있고 공유를 한다고 한들 나쁜 의도로 올려둔 것이라 의심을 하는 분들이 너무 많아서 이곳에서 별로도 뿌리지는 않겠습니다. 그래도 간단한 주소와 절차를 통해서 얼마든지 구할 수 있으니 없어서 크롬을 사용하지 못하는 경우는없을 것이라 예상을 해봅니다!



지금까지 구글에서 제공하고 있는 브라우저에 대한 내용을 정리해봤는데 아무쪼록 무난하게 깔고 사용을 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여담으로 시크릿 모드를 써보시길 바라며 저는 물러날게요!

댓글